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정보(여러개)

삼성 갤럭시패턴풀기, 스마트폰 잠금 해제(비밀번호 해제) 방법

728x90

 

 

 

삼성 계정으로 잠금 해제를 할 수 없는 경우

① 스마트폰이 네트워크에 연결 안 되어있는 경우
② 사용자가 삼성 계정에 가입이 안 되어있는 경우
③ 스마트폰에 삼성 계정을 등록하지 않은 상태에서 패턴, 지문 및 비밀번호를 분실한 경우

 

[삼성 계정으로 잠금 해제가 가능한 모델]

2013년 이후 출시 모델부터

삼성 계정을 스마트폰에 등록한 경우 https://findmymobile.samsung.com 으로 접속하여 디바이스 잠금을 원격으로 해제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Galaxy R style(SHV-E170S⁄K⁄L), Galaxy POP(SHV-E220S), Galaxy Grand(SHV-E270S⁄K⁄L), Galaxy NoteⅡ(SHV-E250S⁄K⁄L), GalaxyⅢ(SHV-E210S⁄K⁄L, SHW-M440S) Galaxy S4 (SHV-E300S/K/L) 등, 이후 출시 모델
갤럭시 탭 Galaxy Tab 7.0 Plus wi-fi(SHW-M430W), Galaxy Tab 10.1 wi-fi(SHW-M380W), Galaxy Note 10.1(SHW-M480S⁄K),Galaxy Note 10.1 wi-fi(SHW-M480W, SHW-M485W), Galaxy Note 10.1 LTE(SHV-E230S⁄K⁄L) 등, 이후 출시 모델
갤럭시 플레이어 Galaxy Player 70 Plus(YP-GB70D), Galaxy Player 5.8(YP-GP1) 등, 이후 출시 모델
갤럭시 카메라 Galaxy camera(EK-KC120S⁄K⁄L)

 

넥서스, Wave 폰은 삼성 계정을 통한 잠금 해제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패턴 분실 시 기기에 Google 계정이 등록한 경우에 한해 Google 계정으로 잠금 해제가 가능합니다.

 

삼성 계정으로 디바이스 잠금 해제

※ 잠금 설정된 휴대폰이 3G, LTE, Wi-Fi 등으로 네트워크 연결이 가능한 경우,
PC나 다른 휴대폰으로 https://findmymobile.samsung.com 접속하여 잠금 해제가 가능합니다.
(일부 모델은 지원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삼성 계정 로그인 및 아이디 없는 경우 Google 계정으로 로그인

 

 

 

계정 로그인.

 

핸드폰 위치와 기종에 대해 확인.

 

'잠금 해체' 버튼 클릭

 

 

 

비밀번호를 맞게 입력한다. 

 

 

 

고급 설정에서 원격 잠금 해제 기능이 선택되어 있어야 원격으로 해제가 가능하다.

 

잠금해제가 완료된 화면,

정확하게 해제가 되었다는 것을 알려준다.

 

 

 

반응형